피트러스 제품을 구입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의 기준에 따라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품질보증은 정상적인 상태에서 사용 중 발생한 제품의 이상에 대하여 무상수리로 대응하여 드리는 것입니다.
구입일자로부터 1년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제품의 구입일에 대한 확인이 어려울 경우 보증하지 않습니다.
① 보증서를 따로 발행하지 않으므로 구입일자가 포함된 구입 영수증(전자 발행 포함)을 필히 보관하여 주십시오.
② 구입 증명이 어려운 경우 보증하지 않습니다.
③ 수리품의 운송 비용은 소비자 부담입니다.
④ 설명서의 안전상의 주의 및 경고 표시를 잘 읽어 보시고 고객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 보증 기간 중 다음과 같은 고객의 과실로 인한 고장 또는 부품 손상에 대한 교환 (기기 교체)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 충격에 의한 고장 또는 손상
- 잘못된 사용이나 부주의
- 부당한 수리나 개조
- 제품 내부에 물이나 액체가 들어가며 생긴 부품 손상
- 사용에 따른 외관 변화의 경우
⑥ 피트러스 제품은 대한민국에서만 보증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⑦ 제품의 구성품 악세서리 (USB-마이크로 5핀 케이블, 파우치 등)의 경우 보증하지 않습니다.
⑧ 무상서비스는 부품 수리 또는 부품 교환없이 기기 본체 교환이 원칙입니다.
본 규정에서 정하지 않은 내용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따릅니다.
기기의 서비스는 동종의 기기의 출하 때와 같은 성능 상태 (외관 상태 및 포장은 제외)의 제품으로 보증됩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서비스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① 다른 제품(타사 포함)과의 결합을 위한 개조 서비스
② 제품의 고장으로 인한 동반되는 손해에 대하여서는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제안이나 건의 사항 또는 불편한 부분에 대하여
피트러스 홈페이지(thefitrus.com)의 고객 센터 또는
카카오톡(@원소프트다임)으로 문의하면 내부 절차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