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Download
Support
Home
Download
Support
Store
How It Works
Body Measurements
Calorie Count
Tracking Steps
Motivation
Store
FAQ
FITRUS > Service Update & FAQ
FAQ Category
열린 분류
FitrusPlus
FitrusLight
FitrusA
FitrusT
Apps
Device
Measurements
Warranty
Total 8
|
1 Page
08
FitrusPlus
Device
피트러스 플러스는 의료기기인가요?
피트러스 플러스
는 의료기기가 아니며, 질병의 진단∙치료∙치유∙예방을 위한 제품이 아닙니다.
질병의 진단∙치료∙치유∙예방에 대한 상담은 반드시 전문가와 진행해주십시오.
07
FitrusPlus
Device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구성품 중 하나인 USB 케이블(Micro 5pin)을 사용하여 충전합니다.
06
FitrusPlus
Device
처음 사용 시 충전해야 하나요?
충전하여 보내 드리나, 배송하는 동안 배터리 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 수령 시 완충 후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05
FitrusPlus
Device
디바이스를 충전하고 있을 때, 블루투스 연결은 여전히 동작하나요?
네, 충전 중에도 모든 동작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집니다.
04
FitrusPlus
Device
측정 후 배터리를 절약하기 위해 따로 전원 버튼을 꺼야 하나요?
아니요, 그러실 필요 없습니다.
측정이 끝난 후 자동으로 디바이스가 꺼집니다.
03
FitrusPlus
Device
디바이스 OLED 디스플레이에는 무엇이 표시되나요?
마지막으로 측정한 심박수, 온도, 체지방률과 배터리 잔량 및 현재 걸음 수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02
FitrusPlus
Device
디바이스를 리셋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피트러스 플러스
디바이스 하단의 전원 버튼을 약 5초간 계속 누르면 리셋됩니다.
디바이스가 멈추거나 오작동할 경우 리셋 후 사용해보세요.
01
FitrusPlus
Device
디바이스에서 활동량을 카운팅하는 시간 기준은 무엇인가요?
0~24시입니다.
Fitrus 앱
을 통해 최초 1회 측정을 하면 디바이스에 시간 정보가 입력되어 그 이후로 매일 자정 디바이스의 활동량 데이터가 0으로 리셋됩니다.
Healthcare Solution
Service Update
Support
Download Free App
About Us
Privacy Policy
Terms of Service
Warranty
Language
English
Korean
Head Office
CHANGeUP GROUND #401, 87 Cheongam-ro, Nam-gu, Pohang-si, Gyeongsangbuk-do
37673
, Republic of Korea
+82-54-282-
4467
+82-50-4047-8250
USA Office
3003 North 1st Street, San Jose, CA
95134
, USA
Contact us how we can help.